인터넷 브라우저 IE7 이하 버전 사용고객께서는 명함천국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인터넷 브라우저를 IE9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거나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.

웹브라우저 웹그레이드 하기 크롬 브라우저 다운받기

명함천국

  • 견적 후 바로주문
  • 묻고 답하기
  • 배송/출고조회
  • 교정시안보기
  • 접수출고안내
  • Sample Gallery
  • 템플릿 다운로드
당일발송서비스 닫기

로그인

명함천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

로그인

아이디찾기     비밀번호찾기    

회원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회원가입 창닫기

비밀번호 찾기

정보 입력 후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.

정보입력

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으세요?

아이디 찾기 창닫기
전체카테고리보기
닫기

고객센터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

친절한 고객센터
  • 홈페이지 이용방법
  • 공지사항
  • 결제안내
  • 배송안내
  • 환불규정 안내
  • 세금계산서 안내
  • ARS 전화안내
  • 접수 출고 안내
  • 작업시 유의사항
  • 자주하는질문
  • 묻고 답하기
  • 아이디 찾기
  • 찾아오시는길
  • 카드결제

홈페이지 이용방법 / user guide

명함천국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꼭 필독 하셔서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본사는 항상 고객님의 요구사항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주문 1단계 :
- 본사에서 주문은 비회원, 회원 둘다 주문이 가능합니다.
- 다만 회원가입후 주문을 하시면 재주문이 편리하고, 다양한 이벤트 및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주문 2단계 :
1.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제작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.
2. 제품의 스타일 선택후 주문방법을 선택합니다.
※ 주문방법은 기본 4가지이며 제품별로 3종류의 주문방법이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.
[고객 인쇄파일 주문] 일러스트 또는 300dpi 이상의 해상도로 제작된 jpg, pdf, 코렐 파일등 본사에서 인쇄제작만 진행할때 선택하시면 됩니다.
[디자인 의뢰 주문] 인쇄파일 없이 본사의 전문 디자이너가 디자인작업을 대신 한 후 인쇄작업을 할때 선택하시면 됩니다.
[디자인 샘플 주문] 본사에 있는 기본 템플릿을 이용하여 고객님 스스로가 편집한 후 인쇄작업을 할때 선택하시면 됩니다.
[견적후 바로주문] 인쇄전 금액을 먼저 알아본후 주문할때 선택 하시면 됩니다.
3. 주문방법 선택후 재질, 사이즈, 색상, 매수를 선택하고 데이터를 업로드 하시면됩니다.
주문 3단계 :
- 장바구니에 담긴 품목을 선택하고 결제금액 확인후 배송방법, 결제방법을 입력 또는 선택한 후 주문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.
주문 4단계 :
- 주문완료후 보이는 주문번호(11자리)와 주문내역을 다시 한번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.
- 그후 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또는 배송조회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결제방법 :
- 본사의 기본 결제방법은 온라인 입금과 신용카드결제 2가지입니다.
- 온라인입금은 우리은행 1005-602-574898 (전성규) 로 입금해 주시면 되며, 꼭 입력하신 송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같아야합니다.
- 카드결제는 주문완료후 나오는 팝업창으로 실시간 처리가 가능하지만 본사이트 퀵메뉴에 있는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추후 원하는 시간에
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
입금확인 :
- 입금확인은 당사의 접수팀에서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며, 미입금시에는 작업이 보류됩니다.
입금취소 :
- 입금취소는 주문접수 전에만 가능하며, 접수완료가 되었을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입금 및 주문취소의 경우 바로 연락을 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.
작업시 유의사항 :
- 본 홈페이지에 있는 작업시 유의사항을 반듯이 필독하신 후 작업하시거나 템플릿을 다운 받으신 후 편집하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.
잘못된 작업 처리 :
- 작업시 유의사항에 이긋난 작업물 또는 본사 템플릿이 아닌 다른 템플릿으로 작업하여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제작시작 시점 :
- 인쇄제작 시작 시점은 입금확인 후 접수완료가 된 시점으로 시작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- 해당 접수팀이 순차적으로 입금확인과 접수작업을 하기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릴수 있습니다.
후가공 작업 :
- 후가공이 있는 제작물은 기본 제작기간보다 후가공 작업마다 1~2일 정도 더 소요(근무일 기준)가 될 수 있습니다.
- 시간이 급한 제작물은 되도록이면 후가공 선택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색상기준 :
- 합판인쇄물의 경우 원하는 색상과 5~10% 정도의 색상값에 차이가 발생합니다.
- 정확한 색상의 인쇄물을 원하는 경우에는 독판인쇄로 주문하셔서 인쇄 색상 감리를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
제작물 수량 :
- 대량 인쇄물의 경우 최소 5% 최대 15%까지 인쇄물의 수량에 로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정매 인쇄물을 원하실 경우 주문전 담당자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.
배송방법 :
- 배송방법은 택배, 퀵후불, 방문 3가지로 가능하고, 택배의 경우 배송비는 본사에서 서비스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배송방법(택배) :
- 택배의 경우 본 사이트 배송조회의 배송조회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송장번호 확인 및 배송 추적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배송방법(퀵후불) :
- 퀵서비스는 착불로만 진행이 가능하며, 선불퀵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사 담당자와 먼저 확인하신 다음에 처리가 가능합니다.
배송방법(방문수령) :
- 방문수령은 본사의 출고실에서 직접 인쇄물을 수령해가시는 방법으로
평일 AM 9:00 ~ PM 8:00 / 토요일 AM 9:00 ~ PM 3:00 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.(공휴일 휴무)
배송시 제품파손 :
- 배송시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에는 본사와 배송업체간의 과실 여부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.
  • 고객센터 1588-1587
  • 입금계좌
  • 용지알아보기
  • 웹하드
  • 카드결제
  • 탑으로이동
신용카드 결제
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

※ 원하시는 결제를 선택하세요 ※

다음 취소
신용카드 결제
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※ 신용카드 결제 ※
  • ▶ Mac사용자 분들은 ISP 및 ActiveX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    불편하시더라도 IBM 컴퓨터에서 결제해 주세요.
  • ▶ 주문번호는 총 12자리까지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    (예 : e01011221111 01 -> e01011221111)
주문번호 입력
 
이전 취소
신용카드 결제
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※ 원고 손님(여러주문) 결제하기 ※
여러주문을 한꺼번에 결제하거나 임의의 손님 정보로 결제합니다.
  • ▶ Mac사용자 분들은 ISP 및 ActiveX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    불편하시더라도 IBM 컴퓨터에서 결제해주세요.
  • ▶ 기존 카드 결제하셨던 분들은 같은 이름으로 주문시 주문자이름 뒤에 날짜를 입력해주세요.
    - (예) 주문자이름0705 -
  • ▶ 주문번호는 앞12자리까지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(처음결제시)
  • ▶ 같은 주문번호로 추가결제시 주문번호 끝에 1을 반드시 추가하세요.
주문 정보 입력
주문 정보 입력
이전 취소
신용카드 결제
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※ 결제창에서 결제를 해주세요 ※
  • ▶ 상품 대금은 데이콤구좌로 이체됩니다.
  • ▶ 결제팝업이 안뜰경우 여기를를 눌러주세요.
  • ▶ 결재중 에러가 발생하면 주문번호를 확인 후 가격표 및 배송법에서에서 재입금하실 수 있습니다.
닫기